[사이트이용] 적립금에 대해 알려주세요.
번호: 10
[결제/주문/배송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번호: 9
[결제/주문/배송]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번호: 8
[AS/교환/반품] A/S를 받고 싶어요
번호: >>
훠링은 제품 구매 후 1년간 A/S가 가능합니다.
제품 구입 후 3개월 이내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무료로 A/S가 진행되며, 이외의 경우 고객센터 02-498-2121, 또는 1:1 문의를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택배비 안내
제품 하자로 3개월 이내-왕복 무료
제품 하자로 3개월 이후-훠링으로 보내실 때 고객부담(고객님께서 택배사에 선불로 지급/쇼핑몰에서 배송비 결제/택배 상자에 2,500원 동봉 중 택1), A/S 완료 후 발송은 무료
고객과실-왕복 5,000원(쇼핑몰에서 배송비 결제/택배 상자에 5,000원 동봉 중 택1)
고객과실로 A/S를 받으실 경우 A/S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꼭 고객센터 02-498-2121로 전화주시거나 1:1 문의로 안내받으신 후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해당 사항은 고객센터 02-498-2121이나 1:1 문의로 신청을 하신 후에 물품을 "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죽양대로912번길 83-12 (백암면) 훠링" 에 CJ대한통운을 통해 보내 주시면, 물품 수령 후 교환/반품/환불이 진행됩니다.
[AS/교환/반품] 교환/반품/환불을 하고 싶어요.
번호: 6
[결제/주문/배송] 제품이 누락/오배송/파손이 됐어요.
번호: 5
[결제/주문/배송] 받는 주소를 수정하고 싶어요.
번호: 4
[AS/교환/반품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(주문/교환/반품)
번호: 3
[결제/주문/배송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2
[결제/주문/배송]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?
번호: 1